| 2025-2학기 대학행정인턴 운영 계획 알림 및 선발 안내 | |||
| 작성일 | 2025-08-25 | 조회수 | 70 |
|---|---|---|---|
| 첨부파일 | (붙임5)대학행정인턴 지원서(서식).hwp (붙임6)출입카드 및 지문 양식.hwp (붙임1)부경대학교 대학행정인턴 운영기준.hwpx (붙임4)대학행정인턴 프로그램 매뉴얼(학생용)_25-2학기.pptx | ||
|
가. 변경 사항 - 2025학년도 근로장학사업 대학회계 예산 상황을 고려하여 2학기 대학행정인턴 운영 월 최대 근무시간 확대 (20시간→24시간)
나. 주요 내용
다. 기타 사항 - 학사행정정보시스템 내 출근부 관리 철저 요청 ※익월2일까지부서승인처리요망 - 본관 출입카드 등록방법: [붙임6]출입카드 신청서를 작성하여 본관 1층 캡스상황실 방문 ※대학본부(A11)출입대학행정인턴대상 |
|||
| 다음 | 25-2학기 교내 저소득층 및 특별장학생 추가 선발계획 통보 |
|---|---|
| 이전 | 2025-2학기 교육지원장학생 안내 |